기해년 황금돼지해를 솔로탈출의 해로 목표를 세운 솔로들을 위하여 다양한 문화와 취미를 결합한 미팅파티를 개최해 결혼을 돕는다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.var from=document.referrer; document.write("");
먼저 오는 4월 20일에는 돌싱들을 위한 미팅파티 “사랑이 찾아오나 봄”을 필두로 브런치 미팅, 루프탑 파티, 뮤지컬 관람 미팅, 봄소풍 미팅, 와인 스탠딩 파티 등 다양한 행사들이 연속적으로 열릴 예정이다.
위드원 결혼정보업체의 미팅파티는 체험을 기본으로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, 로테이션 대화, 1:1 대화, 커플매칭으로 진행이 되며, 매번 40% 이상의 커플성공률을 거두고 있어 많은 솔로들이 참석하고 싶어하는 행사로 알려져 있다.
21년 노하우가 접목된 결혼정보회사 미팅파티이기에 참석자들은 엄선된 신원 검증을 통해 참석이 가능하다. 법적 싱글 확인, 학력, 직업 등 확실한 신분이 확인된 이들만 참석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짝을 찾는 일에만 집중하면 된다.
매월 3~4회의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위드원의 관계자는 “미팅파티는 관심사가 같은 이성들이 한번에 여러명을 만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선호도가 높으며, 실제로 1:1 맞선과 병행하다 보면 솔로탈출과 함께 결혼을 앞당길 수 있는 좋은 방법”이라고 조언하고 있다.
이뿐만 아니라 위드원 결혼정보회사는 누적 참석인원 5만명이 넘는 재혼정보 전문 “바즐” 파티를 진행해왔으며, 미술관, 스키, 골프 등 공통된 문화속에서 이상형을 찾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다.
결혼정보 1세대 결혼정보회사로 알려진 위드원에는 미팅파티 이외에도 ‘부모전문프로그램’, ‘결혼장려공익캠페인’ 등 결혼을 위한 프로젝트를 운영해 오고 있으며,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. 특히 봄 시즌이 시작되면서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솔로들이 증가함에 따라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통하여 자신에게 꼭 맞는 결혼 진단을 해주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.
위드원 결혼정보회사 미팅파티를 참석하고 싶은 솔로들은 위드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.
출처 : 더퍼스트미디어(http://www.thefirstmedia.net)